벤쿠버

Jejudo izakaya special!! 오토로 + 광어 + 시메아지!! 3가지의 맛을 한번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!! #오토로 #otoro #시메아지 #광어 #3종세트 #burquitlam #벤쿠버 #맛집 #스페셜 #special #jejudoizakaya
오오 싸이월드 없어진줄
알았는데 사진 다 살아있네
빨리옮기자ㅎ
효은이형 있네요ㅋ
#벤쿠버
#추억
#싸이월드
#선팔하면맞팔 #맞팔 #팔로우
#소통 #싸이스타그램 #flower #환영
#fl #👍 #😙 #❤
#인친 #인친환영
#일기 #일상스타그램 #일기
내일이면 엄마랑 언니랑 또 떨어져있어야 하는가...ㅠㅠ 시간 너무 빠루다
캐나다플레이스에서 랍스타까먹은게 엇그제같은데 ㅎㅎㅎㅎㅎㅎ
#담주면#레인쿠버#시작인가#벤쿠버
대두 쿠키..💗
Jejudo izakaya special!! Bluefin otoro!! 바다의 검은 다이아몬드 오토로가 도착했습니다! 깊고 은은한 오토로 드시러 오세요:) #bluefin #otoro #마블링 #소고기인줄 #burquitlam #벤쿠버 #맛집 #jejudoizakaya
길고긴 파업 절차가 끝나갈 기미가 보인다.
연봉인상안 찬성 투표 던지고 가는 길에.

#워킹홀리데이 #카지노 #카드딜러 #워홀#워홀 #캐나다 #벤쿠버 #밴쿠버 #노조 #노동조합 #데일리 #일상 #호텔 #casino #vancouver #workingholiday #daily #carddealer #canada #hotel
낮맥 즐기기👏🏻
맥주 매니안줄 ㅎㅎ
여기 너무 좋으당~~
Beer flight 💕chips and dip
꿀떡꿀떡~~4번은 완전 별로😝
.
.
.
.
.
#데일리 #일상 #맛스타그램 #술스타그램 #맥주 #낮맥주 #벤쿠버 #먹스타그램 #vancouver #daily #beer #foodie #chip #igers #instaphoto
🌲캐필라노🌲
.
.
.
#여행 #캐나다 #벤쿠버 #캐필라노 #캐필라노서스펜션브릿지 #travel #canada #capilano #capilanosuspensionbridge
170917 벤쿠버 스킨스 망나니 유부녀되던날♡
신부도 안우는데 우리가 다울어따😢😢
용&융 행복하게 잘살아^.^ 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결혼#유부녀#부케받은날#벤쿠버#망나니#시집가는날#목동#오목교#로프트가든344#셀피#일상#일요일#주책바가지#친구결혼식#사랑해#뽀렙우정#주말#instadaily#wedding#instagood#like4like#friendship#selfie#pic#sunday#170917
살기 좋은 도시 5위 벤쿠버 여행 Vlog instagram: @2dawn_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#여행하는새벽 검색하시면 더 많은 여행사진과 정보 볼 수 있습니다! 살기 좋은 도시, 살기 좋은 나라...
A WEEK IN MY LIFE | VANCOUVER | chaileeson | 일주일간의 벤쿠버 Hello ! Here's a video of a week of my life in Vancouver. for those who don't know about the fact that i used to live in vancouver for 2 yrs and 6 months :-) i visited ...
[캐나다] 벤쿠버에서 꼭 들러야할 맛집 8 - 우리동네맛집 너 벤쿠버 안 갈 것 같지? 두고봐라 가나 안 가나 #네_번째_거_먹다가_기절할_뻔_했음.
Let's Go - Vancouver 'Let's Go' on a journey through arguably one of the most beautiful cities in the world as we profile one of North Americas most dynamic landscapes - Vancouver.
준쌤은 벤쿠버에서 이렇게 어학연수했다/토익500에서 EBS강사까지/혼공TV 벤쿠버에서 5개월 20일을 300% 알차게 보낸 준쌤의 노하우를 정리해봤어요. 꼭 실천해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. 혼공! 영어 전공자&EBS☆영어강사...
[캐나다_벤쿠버_유학생_브이로그] Vlog #3 인링구아 졸업!!!!! Finally I graduated from Inlingua English school 드디어 인링구아 졸업!!! 축하해준 모든 선생님, 친구들 감사합니다ㅠㅠ 한국 귀국날이 가까워져 오니까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.. 시간이 정말...
[어학연수도 갭이어에서!] 26살 대학생이 캐나다 벤쿠버에서 16주 동안 지낸 이야기 한국갭이어 프로젝트 [안전하고 살기 좋은 그곳! 캐나다 밴쿠버에서 영어 배우기] 참가자 최월무님의 REAL 후기!
Vancouver Is Amazing! Off to Vancouver to go snowboard at Whistler and hang out with friends and family! Follow me on Insta: @mattih GEAR: Cameras - http://amzn.to/2ktNCq5 ...
[밴쿠버 vlog] 런던드럭, 러쉬 쇼핑 / 귀여운 Ayumi / 밴쿠버 유학생활 / vancouver vlog / 한국어 중얼중얼 FEB.7th.2017 두 번째 일상 브이로그:)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! Ayumi 만나서 수다떨다 캐나다 플레이스 가고 유학원도 가고! 런던드럭서 컨디셔너도...

Load More